본문 바로가기
운세

2020년 11월 별자리 운세 - 당신의 별자리 운세를 찾아 떠나보세요!

by 인포세상 2020. 10. 22.
반응형

별자리 운세

 

2020년 11월 행운의 별자리는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별자리 운세를 얼마나 믿고 얼마나 자주 찾아 보시나요? 별자리는 서양에서 유래가 되었지만 띠별 운세나 띠별 궁합처럼 오늘날 한국에서도 별자리로 궁합과 운세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젊은층에게 별자리 운세는 더 큰 관심사이기도 합니다. 11월 별자리 운세를 좀 알아 봤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에 나오는 11월 별자리 운세와는 좀 내용이 다릅니다. 

 

 

2020년 11월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기세가 올라간다, 전갈자리는 아마도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느낄지도 모른다: 변화가 공기 중에 있다는 느낌입니다, 혹은 어떤 일이 일어나려고 한다는 느낌이 들지만 여러분은 아직 정확한 확신이 없습니다. 지금 이 가을이 당신 자신을 따라잡았다. 여러분의 노력의 일부를 중단하고, 저신을 성찰하고, 방향을 바꾸는 시간이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불완전하거나 돌이킬 수 없는 것을 느낀다면, 여러분의 통치자인 화성이 직항하는 11월 13일까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그것을 마무리 짓도록 하십시오. 일단 11월 중순이 되면, 여러분은 더 크고 더 나은 것으로 넘어갈 준비가 될 것압나더. 올 한 해 동안 여러분 앞에 서 있던 장애물들이 힘을 잃기 시작하고 여러분은 새로운 헌신과 결단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달에 한 가지 일을 한다면 11월 중순까지 끝낼 프로젝트나 과제를 고르십시오. 특히 당신이 원했던 것보다 훨씬 오래 걸려온 것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시작하십시오.

궁수자리

2020년이 끝나갈수록 당신에게 많은 변화가 있을 겁니다. 11월은 당신에게 새로운 가능성들을 일찍 불러옵니다. 이번 달에는 꿈과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쳐보십시오. 당신을 자극하고 화나게 하는 것을 피하지 말고 부딪혀 보십시오 비록 그것이 한때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이었더라도, 당신의 삶에서 당신을 힘들게하고 원망하게 된 것도 피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장이 막 시작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미지의 세계로 끌려가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위해 어떤 종류의 미래를 만들고 있는지에 대한 확신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 답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그보다는 그 과정을 신뢰하고 당신이 있는 현재 위치에서 공을 들이십시오. 긴 시간을 들여 여러분의 생각과 감정을 생각하십시오. 흥미진진하고, 혼란스럽고, 무섭고, 영감을 주는 것을 떠올려보세요. 11월을 인생 여행의 새로운 로드맵의 시작이라고 생각해 보십시오.

염소자리

우주가 염소자리를 안전지대에서 밀어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여러분을 망가트리거나 실패를 맛보게 하기 위함이 아니라 역경을 딛고 더 높은 곳으로 날게 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부분에서는 오히려 열망이나 열정이 너무 앞서 잠재력을 느낄 수 있지만 아직 구체화가 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느끼면 아직은 그것을 실행할 시기가 아닙니다. 11월은 오히려 다음 단계의 화려한 도약을 위한 휴식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십시오. 그러다보면 올바른 때가 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 가장 중요한 한 가지를 실천한다면 더 큰 용기를 갖는 것입니다. 여러분 인생에 있어 건실하고 장기적인 성취를 위해 어떤 것을 감수할 준비가 되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물병자리

이번 11월은 여러분 스스로 일어나야 할 시기입니다. 이제 남들의 시선과 결정의 영향에서 벗어나 스스로 일어설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지난 몇 주 동안 불확실한 것들이 많았다면 더 명확한 그림을 11월에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실질적인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11월에는 이런 계획이 정말 결실로 다가올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을겁니다. 아마도 이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파악하게 될 것이고 주변 사람들도 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여러분이 아끼거나 가까운 사람에과의 협력은 여러면에서 유리한 상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11월에 발전과 성과를 이루는 것은 모두 자신에게 달렸음을 잊지마세요.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피로 혹은 외적인 압력으로 심신이 지쳐있다면 비타민놔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물고기자리

여러분은 이제 본격적으로 여러분이 지난 몇 달 동안 조용하게 계획하던 것들을 실천할 시기를 맞이합니다. 때로는 스스로에게 이것이 올바른 방향인지 의문이나 궁금증을 가졌을 수 있습니다. 확실성과 자신감이 여러분에게 충만할 시기가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계획하던 꿈이나 어떤 것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는 시기가 다가옵니다. 여러 선택 사이에서 고민만을 하면서 시간을 낭비하기 보다는 이제 확신을 가지고 하나씩 실천해야 합니다. 11월은 이런 측면에서 실천을 확고히 하는 디딤돌과 같은 역할을 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두려움이나 망설임이 있을 수 있지만 선택을 명료화하면 자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확실을 가질 수 있을겁니다. 주변에 존경하거나 신뢰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서 영감이나 조언을 얻으십시오. 그들이 어떤 도전에 직면했었고 어떻게 그것을 극복했는지 혹은 그것을 극복하는데 어떤 것이 필요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특히 이번 11월에는 여러분의 롤 모델 하나를 특정해서 생각 하십시오. 

양자리

11월 양자리를 묘사하는 한 마디는 "돌다리도 두들겨보라"입니다. 특히 이는 11월 초중반에 중요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 여러분의 자신감은 가장 큰 여러분의 자산중 하나지만 인생의 원리가 그렇듯이 그것도 너무 과하면 오히려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갖는 것은 중요하지만 이로 인해 남의 감정을 해하거나 오히려 주변에 피해를 준다면 이는 올바르지 않은 일일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순간적으로 혹하거나 여러분의 생각을 흐리게 하는 충동적인 것을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은 열정을 타고났지만 이 열정은 책임감과 배려심이 동반되는 경우에만 그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이나 어떠한 SNS에서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쓴다면 이를 행하기 전에 미리 한 번 더 생각을 하십시오. 과연 내가 이런 글을 보거나 댓글을 받는다면 스스로 어떻게 느낄까라는 생각 말입니다.

황소자리

여러분의 이야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흘러가고 여러분의 의사소통 능력이 돋보이는 시기입니다. 여러분 주변의 동료나 친구와 같은 지인들이 여러분에게 조언을 구해오거나 어떤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은 주변 사람들이 올바른 결정이나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11월 중반 이후에는 주변보다는 여러분 자신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세요. 그 동안 다른 사람들에게 열정과 시간을 쏟았다면 이제 자신을 좀 더 돌봐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관심이 오히려 자신에게 해가 되서 돌아오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세요. 여러분만의 시간이나 휴식을 계획하십시오. 이것이 단 며칠이나 혹은 몇 시간이라도 여러분은 11월에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

변화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되셨습니까? 11월 쌍둥이자리에겐 몇몇 주요한 패러다임의 변화가 찾아옵니다. 11월이 되면 새로운 생각과 아이디어 및 신념에 대한 수용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성숙하는 시기에 접어들고 있는데 당신이 중요하다고 믿고 있는 것들이 사실 당신이 생각했던 모든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는 시기가 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성숙과 성장은 본래 시간이 소요되므로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이 변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또한 모든 것이 바로 맑아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11월은 2021년을 맞이하기 이전에 여러분이 내려야 할 몇 가지 중요한 결정에 대한 시작을 알리는 시기이며 그러한 결정은 여러분 삶의 목표와 목적에 있어 더 큰 도약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달은 의사 결정에 대한 능력을 향상시키세요. 자신감 있는 의사 결정에 대한 책 등을 접하면 좋습니다. 

게자리

지난 오랜 시간동안 여러분 자신에 대한 모습을 미뤘다면 이제 여러분 그대로의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 11월은 여러분의 진정성과 본래 모습을 돌아봐야하는 시간입니다. 자신에게 솔직해 지십시오. 혼자 있는 시간이 얼마나 필요한지 스스로에게 의문을 던져보세요. 올해 어떠한 목표나 계획을 달성하는 데 있어 무엇이 필요한지 혹은 여러분이 정말로 하고 싶은 취미나 일이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이 있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그것을 여러분의 삶의 일부로 이제 만들어야합니다. 자신의 정체성을 추구할 수 있는 새로운 일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적 여유로 가져보십시오. 여러분 주변에게도 자신만의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명확하게 밝히고 자신을 좀 더 돌보십시오.

 

사자자리

11월에는 여러분이 집에서 취하는 휴식과 같은 편안함을 생각해 보십시오. 오랜 세월동안 이야기를 하지 않았거나 연락을 하지 않은 예전 친구나 지인이 있다면 다시 연락을 해보세요. 여러분이 가정을 꾸민 사람이라면 가족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자신만의 레시피로 요리를 해보세요. 가정이 없다면 최소한 자기관리에 많은 에너지를 쏟아보세요. 정서적인 안정감을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혹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지 돌아보고 현재 휴식 시간이 효과가 있는지 고민해 보세요. 이번 달에는 되로록 자신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일들을 진행하세요. 급격한 변화보다는 현재 일상에서 그러한 일을 찾아보세요. 좋은 음식은 위로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심리적 혹은 정서적 안정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한 번 찾아보면 좋습니다. 

 

처녀자리

수성이 11월 3일에 역행하여 지난 몇 주 정도의 시간 동안 이해하기 어려웠을지 모르는 일에 대한 몇 가지 해답을 제시합니다. 중요한 계획이나 일에 대해 막상 별다른 조치나 행동을 취할 수 없었다면 이제 그러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시기가 온 것입니다. 긍정적인 기운이 11월 내내 고공행진을 하고 있으니 이러한 기세를 유지하려면 11월 초반에 너무 많은 것을 한 번에 시도하거나 떠맡지 마십시오. 조급함이나 무리한 계획은 오히려 11월을 망칠 수 있으니 새로운 기회나 옵션에 대한 선택을 열어 두고 이를 충분히 고려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갖도록 해보세요. 지난 몇 달 동안 생각하거나 예상하지 못했던 어떠한 기회가 온다면 이제 여러분 자신을 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천칭자리

11월은 무엇보다도 즐거움 자체를 최우선으로 삼아야 할 시기입니다. 여러분은 한편으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생각 등에 쉽게 마음을 열거나 흔들리는 경향이 있지만 결국 이는 모두 자신에게서 비롯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번 11월은 이런 영향에서 벗어나 자신을 위해 어떤 시간을 보내길 원하십니까? 어떤 기분을 느끼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의 가장 깊은 욕구를 탐험하세요. 그럴 시간이 없으시다고요? 그럼 그 시간을 만드십시오. 이는 여러분이 느끼는 행복과 직결됩니다. 소박하고 일상적인 즐거움을 조금 더 얻을 수 있다면 여러분의 삶이 어떻게 변할지 상상해 보십시오. 그리고 현실적으로 이를 실천하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이번 달에는 다른 무엇보다 여러분 일상에서 가장 쉽게 자신이 행복을 느끼는 것이 무엇인지를 찾아서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 12가지 별자리에 대한 11월 별자리 운세를 알아봤습니다. 11월 별자리 운세를 재밌게 보셨다면 11월 띠별 운세도 보시면 어떨까요?

 

11월 띠별 운세도 한국 검색 엔진이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내용과 다른 자료를 참고했습니다! 

 

2020년 11월 띠별 운세 총정리 바로보기

2020년 11월 운세 이제 어느덧 10월도 거의 지나가고 11월이 옵니다. 정말 2020년 연말이 다가오네요. 세월이 정말 빠릅니다. Time flies라는 말도 생각나네요. 우리는 쏜살같다고 표현하지만 영어권에

translatorja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