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

2020년 11월 띠별 운세 총정리 바로보기

by 인포세상 2020. 10. 19.
반응형

2020년 11월 운세

 

이제 어느덧 10월도 거의 지나가고 11월이 옵니다. 정말 2020년 연말이 다가오네요. 세월이 정말 빠릅니다. 

Time flies라는 말도 생각나네요. 우리는 쏜살같다고 표현하지만 영어권에서는 날아간다는 개념으로 시간이 빠르다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20201년 11월에 각 띠별 운세를 모아봤습니다. 자료는 중국에 띠 운세와 관련한 가장 잘 알려진 외국 운세 사이트를 참조했으니 재미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세는 그냥 재미 정도로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1월 띠별 운세 12가지 정리

 

쥐띠

운세가 전반적으로 향상하는 시기입니다. 한해에 걸쳐 노력해왔던 좋은 일들이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해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도 좋은 달입니다. 기분이나 감정 기복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자칫하면 직장 등에서의 일 처리 과정 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감정 절제에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연애운도 좋아 결혼한 사람 혹은 싱글 모두 이성과 관련한 좋은 일이 발생할 기운이 많습니다. 감정 절제 실패로 건강에 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가벼운 명상이나 운동 등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소띠

전반적으로 그렇게 좋은 시기를 보낼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지만 정서적인 안정을 꾀한다면 좋지 않은 운세의 흐름을 최소한 조금이나마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여러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며 이는 계획을 가지고 꾸준한 노력으로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하며 필요하면 적절한 타협을 섞어가며 유연하게 대처하는 자세하 필요합니다. 금전운은 긍정적이라 수입이 안정적이고 새로운 것에 투자를 할 약간의 여유가 생길지 모르겠습니다. 애정 관계에서 약간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호 이해와 배려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호랑이띠

대체적으로 무난한 한 달이 될 전망입니다. 직장에서 어느 정도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인내심과 계획을 가지고 이를 헤쳐나가야 합니다. 직업적인 발전을 꾀하려면 문제에 대한 올바르고 신속한 해결책을 내놓을 수 있어야합니다. 직장에서 얻는 수입으로 일상적인 지출에 대한 부분은 해결하지만 다른 부수입이 없다면 새로운 부분에 대한 투자나 계획하지 않았던 지출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예기치 못한 신체 부상에 조금 주의를 해야겠습니다. 

 

 

토끼띠

몇 가지 좋은 전망이 보입니다. 직장에서 상사 및 동료들과 화합과 협력을 통해 업무적인 진척이 있을 예정입니다. 문제 해결에 있어서는 실질적이고 주의깊은 접근 자세가 필요합니다. 재정운이 좋습니다. 타인과 협력을 통해 좀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운세입니다. 이는 직장 외에 다른 투자나 혹은 예기치 않은 부분에서 추가적인 수입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저축과 새로운 재테크 등이 가능할 시기라고 전망됩니다. 단, 무리한 투자나 너무 위험성이 큰 투자는 피해야합니다. 애정 관계도 전반적인 조화속에 기쁨으로 가득찰 것입니다. 싱글의 경우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 건강운도 좋습니다.

 

용띠

복합적으로 엇갈리는 운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스로의 한계를 인정하고 수용하는 자세가 있어야 직장에서 무난한 시기를 보낼 것이고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말고 할 수 있는 것 자체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금전운이 좋기에 재테크 부분이 있다면 추가 수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수입을 다른 투자 목적으로 사용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긍정적인 연애운이 있어 싱글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으며 기혼자는 배우자와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며 더욱 더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습니다. 단,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기운이 있으므로 좋은 식습관과 충분한 휴식에 대해 더 관심을 기울이면 좋겠습니다.

 

 

뱀띠

호재와 악재가 뒤섞인 좀 혼란스러운 한 달이 될 전망입니다. 사소한 문제로 직장에서 일 진행이나 개발 등이 순탄치 않을 것입니다. 안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이에 대처해야 상황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금전운은 나쁘지 않은데 수입이 좋아도 좀 과한 소비로 그 수입이 지출될 것이라 새로운 저축이나 재테크 등에 충분히 사용할 정도의 돈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연애운은 상당히 좋아 특히 싱글은 새로운 관계 형성을 위한 다양한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의 경우 소통과 이해를 통해 더욱 더 즐거운 결혼 생활을 즐길 것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한 식습관을 지키면 건강 향상을 꾀할 수 있습니다.

 

말띠

행운과 불행 혹은 운의 하락이 뒤섞이는 시기입니다. 직장에서 승진이나 임금 인상 등과 같은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 동료나 상사에게 노력과 업무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금전운은 좋지가 못하니 부동산이나 주식과 같은 투자는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운도 좋지 않으니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며 조금의 이상한 느낌을 받으면 즉시 검사나 치료를 위해 미루지 말고 즉시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여러 어려움에 부딪힐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직장 생활에서는 딱히 큰 진척이나 발전 없이 더딘 나날을 보낼 것입니다. 신중성과 분별력을 가지고 장기적인 측면에서 발전을 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영업자는 새로운 프로젝트나 투자 등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운이 좋지 않아 사기 등으로 손해를 볼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애운은 무난합니다. 평상시보다 좀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면 화목함을 유지합니다. 건강운은 좋지 않습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 등으로 부상에 유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숭이띠

특히 직장 운세가 좋은 달이 될 전망입니다. 직장에서 동료 및 상사의 지지와 협력으로 계획하는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으며 이런 과정에서 어려움이 발생해도 큰 문제 없이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금전운은 평범하여 돈을 잃지는 않더라도 여유 자금이 많은 상황이 아니라면 새로운 투자나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연인이나 배우자의 관계가 무료하다면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야만 관계 개선이 가능합니다. 건강운은 좋지 않습니다. 질병 진료 때문에 지출과 시간 소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닭띠

전체적으로는 10월에 비해 운이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직장에서 예기치 못한 어려움이 올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협조와 본인의 전문 지식 등으로 쉽게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오히려 이러한 어려움 해결 과정에 있어서 직장이나 경력적인 측면에서 대인 관계가 확장되고 자신의 위치가 좀 더 확고해 질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금전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수입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현재 가지고 있는 투자 등에 대한 계획은 좀 더 미뤄두는 것도 좋겠습니다. 연애운과 건강운도 큰 문제 없이 긍정적인 편입니다. 

 

 

개띠

직장과 연애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직장에서 원하는 목표 달성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테고 이는 승진이나 급여 인상과 같은 고무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금전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결혼 생활이나 연인 관계도 기쁨으로 가득차는 시간을 보내겠고 특히 부부의 경우 임신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개띠에게 가장 부정적인 분야는 건강 운세입니다. 큰 문제 보다는 가벼운 질병이나 이와 관련된 사항으로 조금 신경을 쓸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돼지띠

직장운이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인생의 다른 측면과 관련한 문제로 인해 일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직장에서도 동료나 상사과 감정적인 문제로 번질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업무 성과도 기대에 미치지 못 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이 하락하는 시기이므로 좀 더 지출에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다른 투자 부분을 가지고 있어도 여기에서 별 다른 수익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달입니다. 연애운은 긍정적입니다. 싱글은 괜찮은 파트너를 만날 수 있으며 연인 관계에서 헌신적인 자세를 취해 온 사람이라면 그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는 시기입니다. 건강에 좀 더 주의를 기울이고 더 운동을 자주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